YG 아이콘 정찬우-트레저 현석·준규·마시호도 돌파 감염
연예 2022/01/27 17:19 입력

100%x200

아이콘 정찬우/뉴스1 © News1

100%x200

트레저/YG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그룹 아이콘 정찬우, 트레저 최현석, 준규, 마시호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감염됐다.

27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아이콘 정찬우, 트레저 최현석·준규·마시호가 코로나19 확진자로 추가 분류됐다"라며 "이들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마쳤으며, 확진자를 비롯해 음성 판정을 받은 각 소속 그룹의 다른 멤버들 모두 별 증상없이 현재 건강 상태는 양호하다"라고 했다.

이어 "트레저는 철저한 방역 지침 준수 속 새 앨범 녹음 작업, 뮤직비디오 촬영, 안무 연습 등 컴백을 위한 모든 준비를 완료한 상황이었다"라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폭증하고 있는 가운데 당사는 그 어느 때보다 소속 아티스트와 임직원의 안전을 최우선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당사는 방역당국과 면밀히 협의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필요한 대대적인 지원과 강도 높은 선제적 조치를 취하겠다"라고 했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코로나19 확진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아이콘 김진환, 송윤형, 김동혁의 코로나19 확진을 시작으로 24일 위너 이승훈, 25일 아이콘 구준회, 트레저 요시의 확진 소식을 전한 바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