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 명불허전 글래머 자태에 미모까지 "다 가졌네요…이건 반칙이죠"
연예 2022/01/27 16:21 입력

100%x200

배우 조현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그룹 베리굿 출신 조현이 운동 중 '넘사벽' 몸매를 자랑했다.

27일 가수 겸 배우 조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필라테스 #장점이많은운동"이라는 글과 함께 운동에 열중인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필라테스에 앞서 준비 하고 있는 모습과 운동을 시작한 후 여러 동작을 소화하고 있는 조현이 모습이 담겨있다.

걸그룹을 넘어 연예계 최고 글래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조현은 몸에 꼭 밀착된 의상을 입고 특별한 노출 없이도 육감적인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더 이상의 운동이 필요 없을 정도로 완벽한 허리 라인과 완성된 몸매, 또 이와 함께 소멸할 듯한 작은 얼굴과 아름답고 뚜렷한 이목구비까지 자랑하고 있는 조현의 매력적인 자태는 '넘사벽'이라는 수식어가 모자랄 정도로 완벽한 모습이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멋지고 예쁘고 운동도 잘하고 다 가졌네", "자기관리 잘하는 사람이 최고. 많이 많이 사랑합니다", "귀엽고 아름답고 섹시하면? 반칙이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현이 속했던 그룹 베리굿은 지난해 5월 해체 소식을 전했다. 그는 최근 웹드라마 '학교기담-오지 않는 아이'와 영화 '최면'에 출연했고, 현재 모비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 '모비의 마블' 등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