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틱톡 영상 1000만뷰 돌파…친근한 매력
연예 2022/01/27 11:46 입력

100%x200

오메가엑스 SNS 영상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SNS에서 눈부신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6일 오메가엑스의 글로벌 쇼트 영상 플랫폼 틱톡 공식 계정에 업로드된 영상의 조회수가 1000만 뷰를 넘어섰다.

이날 천만 뷰를 넘어선 영상 속에는 틱톡 내 유명 챌린지에 도전한 오메가엑스의 모습이 담겼다. 물컵과 자석을 활용한 실험 챌린지가 실패로 돌아갔음에도 정훈의 능청스러운 연기력에 나머지 멤버들은 크게 환호했다. 무대 위와는 반전되는 친근한 매력에 팬들은 조회수와 하트수, 댓글로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오메가엑스는 연습실을 비롯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일상 속 다채로운 공간에서 아티스트 음원 챌린지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내며 팬들에게 신선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이처럼 오메가엑스는 틱톡 계정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글로벌 팬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이에 영상 조회수 또한 꾸준히 증가하며 전 세계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러브 미 라이크'(LOVE ME LIKE) 활동으로 '4세대 대표 짐승돌'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있는 오메가엑스는 틱톡을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한 소통을 이어가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