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원 하나·엘바, 개인 비주얼 포토 공개…청순 미모
연예 2022/01/27 10:11 입력

100%x200

아일리원 하나 엘바©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걸그룹 아일리원(ILY:1)의 전 멤버 비주얼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27일 자정 아일리원(ILY:1)은 하나, 엘바의 비주얼 포토가 오픈되며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 엘바는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청순한 분위기를 선보인 바, 앞서 화보 메이킹 영상으로 뽐낸 시크함과 달리 상반된 매력을 드러내며 순진한 눈망울과 성숙한 미모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이어 멤버 하나는 도도한 표정과 화려한 분위기로 눈길을 멈추게 했다. 매혹적인 아우라는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심쿵을 유발하는 눈빛은 활동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켰다.

아일리원(ILY:1)은 '나'를 뜻하는 I에 '~다운'이란 의미의 LY를 붙이고, 이를 하나(1, ONE)로 묶어 멤버 각자의 매력을 하나로 합쳐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 'I LOVE YOU'의 줄임말로 아일리원을 향한 팬들의 사랑이 모든 순간에 존재한다는 의미이다.

본격 3월 데뷔를 알린 아일리원(ILY:1)은 28일 데뷔 전 첫 리얼리티를 보일 것을 예고, 다국적 멤버로 이루어졌지만 끈끈한 우정과 성장 스토리로 글로벌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엠넷 '걸스플래닛999' 출신 멤버가 속해있는 아일리원(ILY:1)은 본격 3월 데뷔를 앞두고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