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 '주접이 풍년' 출격…스타 따라 나선 '웅지순례' 코스는?
연예 2022/01/26 08:34 입력

100%x200

KBS 2TV 새 예능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임영웅 팬들이 '주접이 풍년'에 뜬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새 예능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이하 '주접이 풍년') 2회에서는 가수 임영웅의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가 주접단으로 출연한다.

이날 영웅시대는 팬덤의 대표 색상인 각종 하늘색 패션과 다채로운 굿즈로 완벽 무장하며 스튜디오에 푸른 물결을 선사해 시작부터 MC 이태곤, 박미선, 장민호를 압도했다.

그중 대표 주접단으로 선정된 이들은 나이, 성별, 직업 상관없이 오직 임영웅을 향한 무한 애정으로 똘똘 뭉쳐 현장 팬들의 뜨거운 공감과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들은 임영웅에 대한 각양각색 사연을 공개하며 눈물과 웃음을 오가는 다채로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임영웅을 따라 '웅지순례'에 나서는 주접단의 모습이 공개된다. 시작부터 남다른 흥으로 여행길에 오른 임영웅 주접단이 직접 선정한 '웅지순례' 코스는 무엇일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접이 풍년'은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덕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주접단'을 조명해 그 속에 숨어있는 사연과 함께 덕질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는 신개념 '어덕행덕'(어차피 덕질할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토크 버라이어티다.

임영웅 편 방송을 앞두고 뜨거운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주접이 풍년' 2회는 27일 오후 9시30분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