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리더즈 시골 적응기 온다…'해치지않아X스우파', 27일 첫방
연예 2022/01/13 14:10 입력

100%x200

tvN © 뉴스1

100%x200

tvN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해치지 않아'와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가 만난다.

tvN 신규 예능 '해치지 않아X스우파'가 오는 27일 오후 11시10분 처음 방송된다. '스우파' 리더즈 모니카, 허니제이, 아이키, 리헤이, 효진초이, 가비, 노제, 리정이 '해치지 않아' 폐가 하우스에 출격하는 것.

'해치지 않아X스우파'에서는 리더즈 8인의 특별한 우정 여행과 우당탕탕 시골 적응기가 그려진다. 바쁘게 달려왔던 지난 6개월을 마무리한 뒤, 리더즈가 잔뜩 설레는 마음을 안고 전라남도 고흥의 폐가 하우스로 떠난다. 이들이 머물게 될 폐가 하우스는 지난 여름 국가대표 빌런 3인방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이 피땀 흘려 가꿔둔 곳이다. 하지만 겨울나기 방한 작업부터 아궁이 불 때우기까지 결코 만만치 않은 노동 리스트가 리더즈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

당황도 잠시, 리더즈만의 포복절도 케미스트리가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가장 먼저 일을 찾아나서다가도 체력 방전으로 웃음을 주는 맏언니 모니카, 메인 셰프이자 금손 허니제이, 독보적 예능캐 아이키부터 다재다능 아기 고양이 노제, 리더즈 공인 금쪽이 리정까지 8인의 남다른 케미가 특별한 재미를 예고한다. 특히 '해치지 않아' 찐팬이자 고흥에 완벽 적응한 '시골 덕후' 리헤이와 뜻밖의 화력 책임자 효진초이, 야무짐 최강자 가비가 반전 매력으로 큰 웃음을 더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속 리더즈의 '고흥 패션'도 기대를 높인다. 어느새 고흥에 완벽 적응한 리더즈는 알록달록 겨울 패션으로 무장한 채 툇마루에 나란히 앉아있다. 이들 특유의 익살맞은 표정과 동작도 시선을 끈다. 리더 8인의 우당탕탕 겨울나기와 솔직담백한 2박3일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해치지 않아X스우파'는 오는 27일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대한민국:레바논' 중계가 끝난 뒤 오후 11시10분 처음 방송된다. 이후 2월3일부터는 오후 8시40분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