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한가인·이승기·노홍철·리정, '써클 하우스'로 힐링 토크 예고
연예 2022/01/10 15:57 입력

100%x200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오은영 박사, 한가인, 노홍철, 리정, 이승기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오은영 박사, 배우 한가인, 방송인 이승기, 노홍철, 리정이 시청자들과 함께 하는 '대국민 청춘 상담 프로젝트'를 위해 뭉친다.

10일 SBS 측은 "오는 2월3일 방송되는 '써클 하우스'에 오은영, 이승기, 한가인, 노홍철, 리정이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신년 특집 '써클 하우스'는 대한민국 MZ세대들이 겪는 현실적 고민을 허심탄회하게 나누고, 신청자들과 함께 해결책을 모색해보는 힐링 토크쇼이다. 10부작으로 기획됐다.

먼저, 전국민의 '랜선 엄마' 오은영 박사가 2, 30대 '어른이'들의 상처를 보듬어주기 위해 나선다. 또 국민 남동생에서 국민 MC로 거듭난 이승기는 남다른 진정성을 가지고 이 시대 청춘들을 적극 대변한다. 이어 데뷔 이래 첫 예능 고정으로 참여하는 배우 한가인은 '연예계 비공식 상담가'의 면모를 뽐내며 어른이들과 속 깊은 마음을 나눈다.

'청춘들의 동반자' 방송인 노홍철은 영원한 청춘의 아이콘으로 어른이들이 겪는 성장통에 공감하며 응원과 지지를 보낸다. 마지막으로 '대세 댄서' 리정은 '요즘 애들'의 대표 주자로서 청춘들의 이야기에 끊임없는 공감과 긍정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써클 하우스'는 현재 2030 청춘들의 고민을 받고 있으며, 2월3일 오후 9시 처음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