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김태균, 딸 하린 남사친과 만남…충격 결혼발표에 "기분 이상해" 질투
연예 2022/01/08 11:06 입력

100%x200

KBS 2TV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태균이 하린이의 남사친을 만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14회는 '육아 기운 몰고 범이 내려온다'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김태균과 '린린자매'의 집에는 하린이의 '남사친'이 찾아온다. 친구를 만나 신이 난 하린이의 귀염뽀짝한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하린이는 아침부터 신이 나 꽃단장을 했다. 이는 바로 앞서 하린이가 아빠한테 좋아한다고 고백했던 '남자 사람 친구' 세현이가 놀러 오는 날이었기 때문이다. 머리핀도 바꿔 껴보고, 옷에 어울리는 소품까지 고르는 하린이가 귀여워 김태균의 '아빠 미소'를 유발했다는 후문. 또한 하린이는 세현이를 위해 서프라이즈 이벤트까지 준비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세현이가 집에 도착하고, 하린이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가득 피었다. 두 아이들은 절친임을 보여주듯 쿵짝 잘 맞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이런 가운데 하린이는 언니 효린이 앞에서 세현이와 결혼할 거라고 충격발표까지 했다는데. 두 아이의 행복한 시간을 지켜보던 김태균은 "아빠 기분 이상해"라며 묘한 감정을 드러냈다는 전언이다.

또한 김태균과 하린, 세현이는 함께 숨바꼭질 놀이도 즐겼다. 이때 아이들은 미리 남겨둔 힌트를 보고 김태균 찾기에 도전했다고. 하린이와 세현이가 더욱 즐거운 숨바꼭질을 즐길 수 있게 김태균이 미리 준비를 해놓은 것. 아이들보다 더욱 숨바꼭질에 과몰입한 김태균은 이 과정에서 개고생도 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하린이의 남사친 세현이의, 좋아하는 친구 앞에서 설렘이 폭발한 하린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414회는 이날 오후 9시15분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