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2022년 임인년 새해에 호랑이 기운으로 힘내야될 연예인 TOP3
연예 2022/01/01 19:05 입력

100%x200

사진=강주은 인스타그램 © 뉴스1

100%x200

가수 김창렬이 12일 서울 광진구 비스타 워커힐 비스타홀에서 열린 강남·이상화 결혼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9.10.12/뉴스1 © News1 허경 기자

100%x200

배우 김선호. (11번가 제공) © 뉴스1

100%x200

그리 /사진=그리 인스타그램 © 뉴스1



(서울=뉴스1) 박혜성 기자 =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다사다난했던 한해가 지나 새해에 관련된 키워드에 관심이 쏠린 가운데, 호랑이띠 연예인은 누가있는지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21년 한해 동안 연예계도 '사생활 논란'부터 각종 이슈가 즐비했다.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뉴스1이 호랑이띠 연예인들의 2021년 이슈 TOP3를 되짚어봤다.

▶ 오토바이 사고로 긴급 수술까지 받은 배우 최민수

배우 최민수는 지난 11월 4일 용산구 이태원동 도로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주행하다가 서행하던 차량을 추월하기 위해 앞 차량과 동시에 중앙선 침범을 시도하다가 A씨의 차량을 피하다 넘어져 중상을 입었다.

A씨의 차량과 최씨 오토바이의 직접적인 접촉은 없었으나 이 사고로 인해 최민수는 갈비뼈와 쇄골이 부러졌고 폐까지 절단하는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사고 현장을 수습하지 않고 떠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A씨는 지난 10일 특정범죄가중법상 도주치상과 도로교통법상 사고 후 미조치 혐의고 검찰에 송치됐다.

▶ DJ DOC 멤버 이하늘과 김창렬의 갈등.

김창렬은 지난 4월 17일 DJ DOC 이하늘의 친동생이자 45RPM 이현배 사망 소식이 전해진 이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R.I.P 친구야 하늘에서 더 행복하길 바라"란 추모글을 올렸다. 하지만 이하늘은 이 글에 "네가 죽인 거야" "악마XX" 등이란 댓글을 달며 김창열에 분노, 그 배경에 관심이 쏠렸다.

이하늘은 지난 4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방송을 통해 "김창열로 인해 이현배가 생활고를 겪었다"면서 "제주도 펜션 사업을 함께하다가 김창열이 '인테리어 비용이 생각보다 많다'며 참여하지 않겠다고 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배가 김창열의 몫까지 감당하느라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다 교통사고가 났고, 돈이 없어서 MRI 검사도 하지 못했다"며 "진심이라도 보이면서 사과했으면 (이러지 않았다)"고 분노를 표출했다.

▶ 잘 나가던 드라마 흥행에 힘입어 '사생활 논란'에 나락 간 배우 김선호

1986년생 배우 김선호는 최근 tvN 주말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김선호는 지난 10월 드라마 종영 이후 '사생활 논란'에 휩싸여 광고계에서 손절 당하고 출연 중이던 방송까지 전면 하차했다.

지난 10월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세배우 K모 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한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되면서 실명 언급되지 않았지만 '대대세우 K모 배우'는 김선호로 지목됐다.

이 일로 김선호는 지난 10월 20일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구체적 언급을 하지 않고 "그분에게 상처를 줬다"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 등의 표현으로 자신의 잘못을 시인했다.

김선호의 사과로 A씨 또한 기존 게시글을 수정하면서 "저와 그분(김선호) 모두 진심으로 사랑했던 시간이 있는데 저의 일부 과격한 글로 인해 한순간 무너지는 그의 모습에 저도 마음이 좋지 않다"라며 "그분에게 사과받았고, 서로 오해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다"라고 전하며 사건은 일단락되는 듯 했으나 10월 26일 디스패치는 김선호 지인 등과의 인터뷰를 통해 김선호와 A씨와 관련해 왜곡된 사실이 있다고 주장했다.

▶ 스물 네 살에 23살 어린 여동생 생긴 그리

지난 9월 방송인 김구라의 아들 그리(본명 김동현)가 23살 터울의 어린 여동생이 생겼다.

김구라의 아들이자 래퍼로 활동 중인 그리는 출산 보도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생의 탄생을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그리는 지난 8월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에서 아버지 김구라가 새로운 인연을 만난 것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그를 '누나'라고 부르면서 아빠가 누나를 만나고 있다고 처음 말했을 때 듣자마자 축하한다 했었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2022년은 검은 호랑이해라고 불린다. 2022년은 육십갑자 중에 39번째 해인 임인년에 해당하기 때문이다.

한편, 2022년 호랑이띠 연예인은 먼저 1986년생으로 김선호, 송가인, 박군, 유아인, 전소민, 이장우, 류준열, 엄현경, 보아, 양세찬, 큐리(티아라), 민효린, 이창민(2AM), 김현중, 김진호(SG워너비), 김옥빈 등이 있다.

1974년생으로는 주진모, 문소리, 엄태웅, 이수근, 김현철, 김제동, 신정환, 신하균 등이 있다.

2022년 환갑을 맞이한 연예인도 있다. 1962년생으로 최민수, 정보석, 최양락, 최민식, 김청, 박준금, 김병세, 임재범, 최수종, 김종진(봄여름가을겨울) 등이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