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강화' 정해인부터 지수까지, 23인 단체 포스터 공개
연예 2021/12/03 08:59 입력

100%x200

JTBC '설강화: snowdrop'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설강화: 스노우드롭'(설강화: snowdrop)의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JTBC 토일드라마 '설강화: 스노우드롭'(극본 유현미/ 연출 조현탁/ 이하 '설강화') 측은 3일, 23명의 출연진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설강화'는 1987년 서울을 배경으로 여자 기숙사에 피투성이로 뛰어든 명문대생 수호(정해인 분)와 그를 감추고 치료해준 여대생 영로(지수 분)의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 중앙에는 검정색 슈트를 입은 수호 역의 정해인과 드레스를 입은 영로 역의 지수가 정면을 응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외과의사 강청야 역의 유인나는 안경과 수트, 무표정한 얼굴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또 기숙사 사감 피승희로 출연하는 윤세아는 짧은 펌이 돋보이는 올림 머리로 파격 변신해 눈길을 끈다.

23명의 출연진은 각기 다른 헤어 스타일과 의상, 표정으로 개성을 뽐냈다. 고집불통 외골수이자 안기부 대공수사 팀장 이강무 역으로 변신한 장승조는 물론 짧은 단발로 임팩트를 준 대공수사팀원 장한나 역의 정유진, 여기에 호수여대 기숙사의 마스코트, 전화교환원 계분옥 역의 김혜윤의 모습도 눈에 띈다.

게다가 허준호, 박성웅, 김정난, 정혜영, 백지원, 이화룡, 김민규, 장인섭, 정신혜, 김미수, 최희진, 안동구, 허남준, 김종수, 남미정, 정이서 등 막강 배우군단은 각기 다른 카리스마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설강화' 제작진은 "최고의 배우들이 연기한 생동감 있는 캐릭터들이 '설강화'를 보는 주요 관전 포인트 중 하나"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설강화'는 오는 18일 오후 10시30분에 처음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