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 라이브에 오프라 윈프리 인터뷰까지…오늘 '원데이 위드 아델' 방송
연예 2021/11/30 08:24 입력

100%x200

원데이위드아델 / MBC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세계적인 팝 스타 아델이 6년 만의 새 앨범 공개와 함께 선보인 특별 콘서트의 한국 버전 MBC 창사 60주년 특별기획 '원 데이 위드 아델(One Day with Adele)'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한국 버전으로 재탄생한 아델 특집 콘서트 MBC 창사 60주년 특별기획 '원 데이 위드 아델(One Day with Adele)'은 30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아델은 지난 달 '이지 온 미(Easy On Me)' 싱글 공개에 이어, 정규 4집 '30' 전세계 동시 발매로 전세계 유력 차트와 각종 동영상 사이트에서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그는 이번 앨범 출시를 앞두고 미국 LA 그리피스 천문대 야외무대에서 '헬로(Hello)' '롤링 인 더 딥(Rolling in the deep)' '스카이폴(Skyfall)' 등 전 세계 대중들에게 사랑 받은 차트 1위 히트곡과 함께 이번 새 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이어 오프라 윈프리와의 독점 인터뷰를 통해 근간의 이야기를 들려준 바 있다.

미국 CBS 방송에 이어 전세계 두 번째로 이 특별한 콘서트를 공개하는 MBC는 '원 데이 위드 아델'이라는 제목으로 이날 오후 9시부터 90분간 방송된다.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아델의 주옥 같은 곡들을 한국의 팬들이 쉽고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팝 전문DJ 배철수의 안내와 영화 전문 번역가 황석희의 자막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