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전지현, 첫사랑 손석구와 만남→크리스마스에 이별
연예 2021/11/07 21:54 입력

100%x200

tvN 방송화면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전지현의 첫사랑이 등장했다.

7일 오후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지리산'(극본 김은희/연출 이응복)에서는 서이강(전지현 분)이 첫사랑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현조(주지훈 분)와 서이강은 크리스마스에 대피소 대타를 섰다. 박일해(조한철 분)는 전화로 "오늘 유실물 찾으러 온다"고 전했고, 이름은 임철경이었다.

이문옥(김영옥)은 "이강이가 임철경을 좋아한다고 난리쳤다"라며 "그때 산에 들어가서 또 팔이 부러져서 내려오지 않았나. 그후에 지리산 문제아 모인 곳에 보냈는데 사단이 났다"고 전했다. 과거 서이강(김도연)은 수련원에서 임철경을 만났고, 지리산을 타고 난 뒤 그의 등을 때리고 헤어진 것.

이후 대피소를 찾은 정구영(오정세 분)은 서이강이 서울에서 우연히 임철경(손석구)을 만난 이야기를 전했다. 임철경은 "너 지리산 맞지? 축구공이냐, 또 가출했냐"며 전단지를 건넸다. 임철경은 "여기 맛은 없는데 싸다"라고 했고, 서이강은 "야, 너희 가게 얼마냐"며 물은 뒤, 식당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수능 공부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시험이 끝난 뒤 임철경은 "버스 정류장에서 그때 나를 왜 때린 거냐"고 물었고, 서이강은 "부러워서, 넌 갈 때가 있지 않나"라며 "나는 거기밖에 있을 때가 없다"고 털어놨다. 그러나 결국 서이강과 임철경은 크리스마스에 헤어졌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