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시양 '미우새'서 일상 공개…드라마·예능 오가는 열일 행보
연예 2021/11/02 10:02 입력

100%x200

배우 곽시양/ 사진제공=드로잉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곽시양이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는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홍천기'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곽시양이 차기작 JTBC 월화드라마 '아이돌 : The Coup'에 앞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곽시양은 오는 7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해 매니저들과 함께한 일상을 공개하며 수준급 요리 실력까지 뽐낼 예정이다. 평소 안방극장과 스크린에서 보기 어려웠던 '동네 바보' 곽시양의 허당미 넘치는 모습부터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까지 과시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곽시양은 8일 처음 방송되는 '아이돌 : The Coup'(극본 정윤정/ 연출 노종찬/ 이하 '아이돌') 에서 피도 눈물도 없이 오직 이성에 따라 움직이는 스타피스엔터테인먼트 대표 차재혁 캐릭터로 변신한다. '아이돌'은 실패한 꿈과 헤어지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안내서로 당당하게 내 꿈에 사표를 던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또한 곽시양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드라마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특별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관심을 모았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경찰대학을 배경으로 우리가 응원하고 싶은 청춘들의 사랑과 도전을 담은 청춘 성장 드라마로 특별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대체불가 존재감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