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7년만에 완전체 앨범 콘셉트 공개…클래식한 분위기
연예 2021/10/20 10:39 입력

100%x200

2am/문화창고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완전체로 컴백하는 그룹 2am이 신보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2am(조권 이창민 임슬옹 정진운)은 20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발라드 21 가을/겨울'(Ballad 21 F/W)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2am은 부드러운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뽐냈다. 댄디함과 시크함이 어우러진 모던한 분위기 속 세련된 매력이 돋보인다.
또한, 네 멤버는 내추럴한 캐주얼룩도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트렌디한 매력을 자랑했다. 패션 화보를 연상케 하는 여유로운 포즈와 강렬한 눈빛, 클래식한 무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7년 만에 신보를 발표하는 2am은 지난 2014년 싱글 앨범 '이 노래'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죽어도 못 보내',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너도 나처럼', '어느 봄날' 등 독보적인 감성을 담아 낸 발라드곡들을 연속 히트시키며 믿고 듣는 '명품 발라드 그룹'으로 자리 잡았다.

새 앨범은 오랜 시간 컴백을 기다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앨범인 동시에 2am 표 발라드에 음악적 갈증을 느낀 리스너들을 위한 앨범이기도 하다. 2am은 앨범 타이틀부터 '발라드'를 앞세워 하반기 가요계를 자신들의 목소리와 감성으로 물들일 것을 예고, 신보를 통해 들려 줄 네 멤버의 하모니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2am은 내달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Ballad 21 F/W'를 발표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