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이터널스' 개봉 앞두고 인터뷰…안젤리나 졸리도 함께
연예 2021/09/27 16:20 입력

100%x200

빅펀치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100%x200

빅펀치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100%x200

빅펀치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마동석이 할리우드 영화 '이터널스'의 개봉을 앞두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마동석은 지난 24일 그가 출연하는 마블 영화 '이터널스' 개봉을 앞두고, 디즈니와 홍보 영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27일 소속사 빅펀치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사진 속 마동석의 우람한 팔뚝과 주먹은 영화 속 길가메시를 연상케 하며 '이터널스'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전 세계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는 11월 개봉 예정인 영화 '이터널스'는 MCU의 새 세계관을 담는 영화로 수천 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마동석은 한국계 배우로는 유일하게 주연 타이틀 롤로 마블에 합류했다. 10인의 주인공 중 마동석은 길가메시역을 맡았다. 깊이 있는 감정 연기와 특유의 유머, 통쾌한 액션까지 모두 담겨있다. 파워를 상징하는 그의 캐릭터는 이들 중 가장 파워풀하고 강한 전사로, 한 방의 펀치로 상대방을 제압하는 강력한 캐릭터다. 마동석의 장기 복싱을 입힌 길가메시의 액션은 특유의 큰 통쾌함을 선사할 것이다.

'이터널스' 뿐만 아니라 국내 차기작에도 힘을 가하는 마동석은 그의 제작사 '빅펀치 픽쳐스'를 통해 영화 '범죄도시2' '압구정 리포트'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 및 기획, 제작 중이다.

한편 배우 마동석이 소속된 빅펀치엔터테인먼트에는 그를 비롯해 예정화, 김찬형, 차우진, 이태규, 김도건 등의 배우들이 소속돼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