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패션예능 '마법옷장' 론칭…김나영 MC 발탁
연예 2021/09/23 14:02 입력

100%x200

JTBC '마법옷장'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패션 마스터 군단이 함께하는 트렌디한 예능 프로그램 '마법옷장'이 첫 선을 보인다.

JTBC 측은 23일 새 예능 프로그램 '마법옷장'의 론칭 소식을 전했다. '마법옷장'은 패션 마스터들이 팀을 나눠 스타일링 배틀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마법옷장'에서는 K패션을 이끄는 24명의 디자이너들이 이 프로그램을 위해 2021 F/W 의상을 준비한다. 개성 넘치는 디자이너들의 의상과 패션 마스터들이 전하는 트렌디한 스타일링 팁이 더해져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MC를 맡은 김나영의 활약 역시 기대를 모은다. 김나영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인 다양한 패션 콘텐트로 많은 여성들의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간 쌓은 패션에 대한 지식은 물론 예능 노하우와 분위기를 진두지휘하는 입담도 기대를 더한다.

패션 화보, 패션 브랜드 광고 스타일링으로 패션계에서 잘 알려진 스타일리스트 최희승과 많은 배우와 아이돌 스타일링을 전담했던 스타일리스트 전진오, 방송과 패션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델 송해나, 예능과 유튜브 콘텐트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모델 주우재가 패션 마스터로 함께한다.

이들은 마법 팀과 옷장 팀으로 나뉘어 마법옷장에 걸린 다양한 의상을 둘러보고 게스트의 요청 사항을 바탕으로 요일별 패션 스타일을 완성한다.

대결 구도로 펼쳐지는 만큼 각 팀이 자신 있게 제안하는 패션 스타일과 선택 이유에 대한 치열한 공방전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게스트는 두 팀이 매칭한 스타일 중 하나의 의상을 최종 선택해 직접 입어보는 시간도 갖는다.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을 최신 트렌드 집결지 '마법옷장'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으로 제작되며 오는 10월12일 오전 10시 JTBC2에서 처음 방송된다. JTBC에서는 10월13일부터 매주 수요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