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주지훈, '키스더유니버스'로 다큐 프리젠터 첫 도전
연예 2021/09/10 15:39 입력

100%x200

주지훈/뉴스1 © News1 DB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주지훈이 다큐멘터리 프리젠터(Presenter)에 도전한다.

10일 뉴스1 취재 결과, 주지훈은 KBS 1TV 대기획 '키스 더 유니버스' 프리젠터로 최근 녹화를 진행했다.

'키스 더 유니버스'는 '치마고도' '누들로드' 등을 선보였던 KBS 대기획의 3부작 다큐멘터리로, 우주와 지구 그리고 지구에 살고 있는 인간을 함께 이야기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키스 더 유니버스'는 그간 다큐멘터리에서 선보였던 형식을 넘어서는 새로운 접근 방식으로 주제를 흥미롭게 다를 예정이다.

무엇보다 넷플릭스 '킹덤' 시리즈로 K콘텐츠 열풍을 이끌고 하반기 전지현과 tvN 새 드라마 '지리산' 방송을 앞둔 대세 스타 주지훈이 프리젠터로 나서 기대감을 더한다. 주지훈의 프리젠터 참여는 이번이 처음으로, 시청자들에게 다큐멘터리의 주제와 화두를 어떻게 전달할지도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주지훈은 올해 하반기 '지리산'으로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광활한 지리산의 비경을 배경으로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드라마다. 장르물의 대가로 손꼽히는 김은희 작가의 신작으로 주지훈은 김은희 작가와 '킹덤' 시리즈 이후 또 한 번 재회해 화제를 모았다. 연출은 히트작 메이커 이응복 감독이 맡았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