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TT' 뮤직비디오 6억뷰 돌파…자체 최고 기록
연예 2021/09/08 07:48 입력

100%x200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트와이스의 'TT'(티티)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6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16년 10월 공개한 미니 3집 '트와이스코스터 : 레인 1'(TWICEcoaster : LANE 1')의 타이틀곡 'TT' 뮤직비디오는 7일 오전 2시32분 유튜브 조회 수 6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TT' 뮤비로 첫 6억 뷰를 달성하고 그룹 자체 기록을 새로 썼다.

이에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축하 이미지를 게재하고 큰 성원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화답했다.

'TT'는 처음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트렌디한 가사로 노래하고 트와이스만의 귀여운 매력을 살린 히트곡이다. 손가락을 이용해 눈물 'TT'를 구현한 퍼포먼스와 포인트 파트 '너무해 너무해'로 선보인 깜찍한 제스처 등이 신드롬급 인기를 구가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트와이스는 'TT' 뮤직비디오로 2017년 12월22일 기준 국내 여성 아티스트 최초 3억 뷰를 달성한 바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10월1일 오후 1시 첫 영어 싱글 '더 필스'(The Feels)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영어 싱글을 통해 더욱 활발한 글로벌 인기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