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뮤비 3억뷰…통산 11번째
연예 2021/08/29 10:04 입력

100%x200

트와이스/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트와이스의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뮤직비디오가 3억 뷰를 돌파했다.

29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018년 7월9일 발매된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이츠'(Summer Nights)의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뮤직비디오는 28일 오후 11시13분께 유튜브 조회 수 3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우아(OOH-AHH)하게' '치어 업'(CHEER UP) '티티'(TT) '라이키'(LIKEY) '왓 이스 러브?'(What is Love?) '하트 셰이커'(Heart Shaker) '팬시'(FANCY) '필 스페셜'(Feel Special)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 '아이 캔트 스톱 미'(I CAN'T STOP ME)에 이어 '댄스 더 나잇 어웨이'까지 총 11편의 3억 뷰 돌파 뮤비를 보유하게 됐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알콜-프리'(Alcohol-Free)까지 15편에 달하는 모든 활동곡의 뮤비를 억대 조회 수 반열에 올리며 진기록 행진을 펼치고 있다.

트와이스의 첫 서머송인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청량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업템포 팝곡이다. 아홉 멤버들의 밝은 에너지와 신나는 퍼포먼스가 시너지를 이뤄 매 여름 떠올릴만한 서머송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이 곡은 지난 24일 일본 레코드 협회로부터 골드 인증을 획득하고 꾸준한 현지 인기를 입증했다. 골드는 누적 재생 수 5000만 회 이상을 기록한 작품을 기준으로 하며, 이는 트와이스의 통산 10번째 골드 인증 기록으로 의미를 갖는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10월1일 첫 영어 싱글 '더 필스'(The Feels)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23일 트와이스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 스포일러 영상에는 멤버들의 생기발랄한 매력이 담겨 있어 국내외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영상 공개 직후 해시태그 '#TheFeels'가 트위터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정상에 올라 트와이스의 첫 영어 싱글에 대한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