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전개가 매력" 엄현경·차서원·오승아·한기웅 뭉친 '두 번째 남편'(종합)
연예 2021/08/05 15:12 입력

100%x200

(왼쪽부터) 배우 차서원, 엄현경, 오승아, 한기웅/ 사진제공=MBC © 뉴스1

100%x200

배우 엄현경/ 사진제공=MBC © 뉴스1

100%x200

배우 차서원/ 사진제공=MBC © 뉴스1

100%x200

배우 오승아/ 사진제공=MBC © 뉴스1

100%x200

배우 한기웅/ 사진제공=MBC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두 번째 남편' 배우들과 김칠봉 PD가 그간의 일일드라마와 차별화 된 드라마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히며, 첫회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5일 오후 MBC 새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가운데, 배우 엄현경 차서원 오승아 한기웅과 김칠봉 PD가 참석했다.

'두 번째 남편'은 결혼을 앞두고 사랑하는 이의 배신과 이로 인해 폭풍 같은 삶에 놓이게 된 한 여자가 진실된 사랑을 찾아가는 파란만장한 여정이 담기는 드라마다.

엄현경은 극 중 잔인한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싸이게 되는 싱글맘 봉선화 역을 연기한다. 차서원은 봉선화의 두 번째 남편이자 유머와 다정한 온기가 가득한 로맨틱한 연하남 윤재민 역을 소화한다. 오승아는 윤재민의 이복 여동생이자 야망을 위해서라면 어떤 것도 서슴지 않는 욕망의 팜므파탈 윤재경 역을 맡았다. 한기웅은 봉선화의 첫 번째 남편이자 출세를 위해 오랜 연인과 자식까지 버리는 비정한 남자 문상혁 역을 담당한다.

김칠봉 PD는 '두 번째 남편'에 대해 "소재는 무거워보일 수 있는데 드라마는 시종 밝은 분위기와 통쾌한 이야기로 풀어나간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두 번째 남편'의 차별점에 대해 "봉선화라는 캐릭터에 있다"라며 "털털하고 유쾌한 성격이라고 했는데 사실상 이런 걸 넘어서서 불의를 때려눕히는 현대 여성의 가장 이상적인 형태의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때까지 나왔던 수동적이고 연약한 캐릭터와는 다르다"라며 "이 인물 덕분에 흘러가는 이야기도 달라질 것이다"라고 예고해 기대를 높였다.

엄현경은 극 중 봉선화와 자신의 닮은 점에 대해 "저는 잘못된 일을 보면 말을 안 하고 꾹 참는 스타일"이라며 "그런데 봉선화는 하고 싶은 말은 다 한다"라고 했다. 이어 "이런 봉선화의 모습이 굉장히 통쾌하더라"라며 "저도 연기하면서 희열을 많이 느끼고 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차서원은 '두 번째 남편'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대본이 너무 재밌어서 출연을 하게 됐다"라며 "한 번도 해보지 않은 캐릭터여서 연기적으로 도전이라고 생각했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내가 잘할 수 있는 역할을 드디어 만났구나라는 생각을 했다"라고 덧붙였다.

차서원은 극 중 윤재민의 매력에 대해 "윤재민이 착하고 다정한 느낌이 있다"라며 "봉성화와 함께 있을 때 편안함을 느끼는 매력으로 다가갈 수 있지 않을까 싶다"라고 했다.

오승아는 전작에서도 악역 캐릭터들을 연기해왔던 것과 어떤 차별성을 보여줄 것이냐는 질문에 "원래 전에 했던 역할들은 시작부터 욕망에 휩싸여서 나아가는 인물이었는데 이번에는 작가님이 굉장히 사랑스럽고 순수한 모습도 많이 써주셨다"라고 답했다. 이어 "저한테는 연기적 도전이 될 수도 있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오승아는 또한 "지를 때는 확실하게 질러 주고 당할 때는 확실하게 당해주면 시청자 분들도 좋아해주시지 않을까 싶다"라고 얘기하기도 했다.

한기웅은 자신이 맡은 배역에 대해 "봉선화의 첫사랑이다"라며 "첫사랑이 예쁘고 풋풋해보여야 하는데 그렇지 않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시청자들이 보시기에는 한 때의 예쁜 모습들이 나온다"라며 "그래서 봉선화가 나중에 힘든 일을 당했을 때 더욱 봉선화 편이 되지 않으실까 싶다"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김칠봉 PD는 '두 번째 남편'의 관전 포인트에 대해 "빠른 전개 속도"라고 얘기했다. 이어 "작가님과 전개 속도는 어느 드라마에 뒤지지 말자라고 이야기 하고 있다"라며 "이런 부분을 즐겁게 시청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두 번째 남편'은 오는 9일 오후 7시5분 처음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