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김희철·트와이스 모모, 결별설 제기에 "확인 중"
연예 2021/07/08 10:20 입력

100%x200

슈퍼주니어 김희철(왼쪽)과 트와이스 모모 © 뉴스1 DB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슈퍼주니어 김희철(38)과 트와이스 모모(25)의 결별설이 제기된 가운데, 양측이 사실 확인 중이다.

8일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뉴스1에 "현재 사실 확인 중"이라며 확인되는대로 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했다. 슈퍼주니어 소속사 Label SJ 역시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김희철과 모모가 공개 열애 1년 6개월 만에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8월 열애설이 났으나 당시 이를 부인했고, 2020년 1월 한 차례 더 열애설이 흘러나오자 이를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이어온 바 있다.

한편 김희철은 지난 2005년 청소년 드라마 KBS 2TV '반올림'을 통해 데뷔한 후 슈퍼주니어 멤버로도 활동,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김희철은 현재는 JTBC '아는 형님', ,SKY-채널A '강철부대'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맹활약 중이다.

모모는 2015년 트와이스 멤버로 데뷔했다. 모모가 속한 트와이스는 그간 다양한 히트곡들을 탄생시키며 대표 K팝 걸그룹 중 한 팀으로 우뚝 섰다. 최근에는 신곡 '알콜-프리'(알코올-프리,Alcohol-Free)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