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스크린골프를?' 골프존, '가정용 시뮬레이터' 크라우드 펀딩 진행
IT/과학 2021/07/06 14:52 입력

100%x200

비전홈으로 집에서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모습. © 뉴스1



(서울=뉴스1) 김현철 기자 = ㈜골프존은 TV 연결이 가능한 곳이면 어디서나 골프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비전홈’ 출시를 앞두고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골프존은 오는 7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와디즈 펀딩을 통해 비전홈에 대한 사전 예약 판매를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올해 연말 시스템 론칭 및 본격적인 제품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비전홈은 자이로센서를 탑재해 매 타마다 비거리, 볼 스피드, 헤드 스피드, 캐리 등의 스윙 궤적과 속도를 분석해 제공한다. 또 임팩트볼을 적용해 실제 볼이 타격 되는 순간의 리얼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클럽 선택에 따른 정확한 스윙 연습이 가능하도록 에이밍 레이저 및 패드로 클럽별 어드레스에 대한 가이드를 얻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박강수 골프존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외부 활동에 제약이 생긴 가운데 비전홈이 장소에 대한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는 취미 생활로 많은 분들께 활력을 드릴 수 있는 새로운 놀이 아이템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전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와디즈 펀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서울시 성수동에 위치한 ‘공간 와디즈’에서 비전홈에 대한 사전 체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