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싱글 CD '버터' 콘셉트 포토 공개…이번엔 바다 바캉스
연예 2021/07/01 07:57 입력

100%x200

방탄소년단 /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의 싱글 CD '버터'(Butter)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방탄소년단은 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싱글 CD '버터'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시했다.

지난달 28일 아지트에 모인 장면으로 시작해 머그샷, 세차하는 모습에 이어 이번에는 바다로 여행을 떠난 일곱 멤버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주유소를 배경으로 방탄소년단의 활기찬 모습을 담았던 '세차' 콘셉트 포토와 함께 싱글 CD '버터'의 '피치스'(Peaches) 버전에 수록된다. 싱글 CD '버터'는 '피치스'와 '크림'(Cream) 등 두 개 버전으로 발매된다.

단체 사진 속 방탄소년단은 바다를 등지고 비치 체어에 누워 있는 모습이다. 푸른 바다와 해변, 그리고 편안하게 자유를 만끽하는 방탄소년단까지 보는 이들에게 상쾌함을 선사한다.

개별 컷에도 해변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일곱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수박, 해먹, 비치볼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각기 다른 방식으로 바닷가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이다. 앞선 콘셉트 포토 속 주유소에 들러 세차하는 모습이 해변에 도착해 바캉스를 보내는 장면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9일 싱글 CD '버터'를 발매한다. 새 싱글 CD에는 디지털 싱글 '버터'와 신규 트랙이 실린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