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 열정!" 백지영X김민경X미주, '1박2일 4' 뒤흔든 '슈퍼 히어로' 3인방(종합)
연예 2021/06/27 19:50 입력

100%x200

KBS 2TV '1박2일 시즌4'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백지영, 김민경, 미주가 '1박2일 4'를 완벽하게 장악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 4')은 슈퍼목청 백지영, 슈퍼파워 김민경, 슈퍼열정 미주와 함께하는 슈퍼 히어로 특집 첫 번째 이야기로 꾸며졌다. 히어로 세 명은 예능인의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는 여섯 멤버와 함께 여행을 떠났다.

이날 현장에 등장한 김민경은 팀원인 라비와 문세윤을 보고 반가워했다. 이어 라비를 바로 업고 남다른 장군 체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미주는 등장부터 남다른 열정과 텐션으로 연정훈을 당황하게 만들었고, 백지영은 김종민과 티격태격하며 '남매 케미'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슈퍼 히어로 세 명과 멤버들은 세 팀으로 나눠 이동 수단 선택 복불복에 나섰다. 이들은 시작부터 남다른 승부욕을 보였다. 까나리카노 중 아메리카노 한 잔을 고르는 미션에서 김선호는 2번을, 백지영은 9번을 선택했다. 이때 백지영은 자신의 선택을 믿고 9번을 마셨고, 이 음료가 아메리카노였다. 백지영은 오답을 알려준 김선호에게 버럭 소리를 질렀고, 대역죄인이 된 김선호는 셀프 머리채를 잡으며 사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슈퍼목청팀이 세단을 타고 이동했다.

이후 점심식사인 이동갈비 정식을 걸고 복불복이 진행됐다. 스피드퀴즈에서는 백지영의 활약이 예고됐으나, 김선호가 구멍으로 등극하며 슈퍼목청 팀은 지지부진했다. 이 대결에서는 슈퍼열정팀이 승리를 거뒀다. 이어 만보기 댄스 배틀에서는 미주가 남다른 열정으로 남자 4명을 모두 제치고 왕에 등극했다. 3라운드는 김민경이 남성 4명과 허벅지 씨름을 하는 것이었다. 딘딘, 김종민, 김선호, 연정훈은 연이어 패하며 김민경의 힘 앞에 무릎을 꿇었다.

한편 '1박2일 4'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로 매주 일요일 오후 6시30분에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