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신하우징, 7월 14일까지 '골프 장학생' 모집…"매달 100만원 지원"
IT/과학 2021/06/15 10:51 입력

100%x200

김명환 덕신하우징 회장 © News1 이승배 기자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덕신하우징은 골프에 재능과 열정을 가진 골프 장학생을 선발한다고 15일 밝혔다. 선발된 인원에겐 매달 100만원씩 장학금을 지급한다.

'덕신 골프 장학생'은 골프에 재능이 있음에도 환경이 어려워 꿈을 접어야 하는 골프 꿈나무를 대상으로 세계적인 골프 선수를 육성하고자 하는 골프유망주 양성 프로젝트다. 국가대표에서 올해 프로로 전향한 '윤이나 선수'가 덕신 골프 장학생 프로젝트를 통해 도움을 받았다.

선발 대상은 초등학생과 중학생으로 골프 유망주의 실력과 미래 가능성에 초점을 맞춘 어린이다. 심사 기준은 Δ수상 경력 Δ경제 수준 Δ본인 태도 및 의지 등이다. 덕신하우징은 각 요소를 종합적으로 판단해 장학생을 선정할 예정이다.

장학생은 Δ국내 출전대회 참가비용 Δ골프 연습장 및 골프 아카데미 비용 Δ골프 용품 구입비 등 명목으로 매월 100만원씩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 기간은 다음달 14일까지 한달 동안이다. 접수는 덕신하우징 홈페이지에서 신청 서류를 내려 받은 후 증빙서류와 함께 우편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최영복 대표는 "현재 덕신하우징은 골프유망주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다. 꾸준히 지원을 받은 선수들이 각종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세계적인 골프 프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