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클로, 신곡 '적당히' 스페셜 클립…독특 음색+감성
연예 2021/06/14 13:40 입력

100%x200

클로/더뮤직웍스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신예 싱어송라이터 클로(clo)의 데뷔 싱글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클로는 지난 1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적당히'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었다.

'적당히'는 무어라 정의할 수 없는 사랑 앞에 헷갈려 하는 두 남녀의 모습을 주제로 한 감성 알앤비(R&B) 곡이다. 심플한 멜로디와 직설적인 가사 위에 상대에게 툭 건네듯 말하는 듯한 클로의 감성적인 보컬이 더해져 곡의 분위기를 살리고 있다.

특히 '너의 답답한 배려가 날 어지럽게 해 / 천천히 맞춰 가면 되는데 넌 이리저리 헷갈려 해 / 가는 시간들이 아쉬운데 뭐가 넌 걱정인 건데 / 네 마음을 모르겠어' 등 솔직한 가삿말이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어 낸다.

이 가운데 클로는 음원 발표와 함께 스페셜 클립 영상을 통해 대중들 앞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매력적인 음색으로 '적당히'를 부르고 있는 클로의 모습이 담겼다. 네온으로 표현된 조명 아래 무덤덤한 듯 절제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작사 및 작곡은 물론 앨범 아트웍에 참여하며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서의 행보를 걷고 있는 클로는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음악 작업에 매진하며, 하반기에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