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한정판 브레이브걸스 프라이팬·굿즈 출시…G마켓 단독 판매
IT/과학 2021/06/11 13:33 입력

100%x200

팬심저격 쁘라이팬과 해피콜 팬클럽 굿즈들 © 뉴스1



(서울=뉴스1) 김현철 기자 = 해피콜은 G마켓 ‘쁘라이팬’ 행사를 통해 브레이브걸스와의 컬래버레이션 플렉스팬 ‘팬심저격 쁘라이팬’과 ‘해피콜 팬클럽’ 굿즈 4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플렉스팬 브레이브걸스 에디션 IH 와이드 제품은 팬 본체 한가운데 브레이브걸스 로고가 인쇄된 제품이다. 색상은 ‘트로피칼 블루’와 어느 주방에나 어울리는 ‘매트 블랙’ 2종이다.

트로피칼 블루 패키지는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5종 중 1종 랜덤 지급)와 용기와 행복의 메시지를 전하는 키링으로, 매트 블랙 패키지의 경우 키링으로 구성됐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콜 ‘메쏘 인덕션 레인지 프레임’, 초고속 블렌더 ‘엑슬림 큐브’, ‘앳지 블랑 아담한 인덕션 3종 세트’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팬클럽 굿즈 4종도 한정 판매한다. 굿즈는 브레이브걸스 광고의 테니스 경기 콘셉트를 연결해 스포츠 양말∙헤어밴드∙손목보호대 등 운동 아이템과 테니스 일러스트를 담은 마우스패드로 구성했다.

브레이브걸스 플렉스팬과 굿즈 4종은 오는 14일 오전 9시부터 20일 자정까지 G마켓을 통해 만날 수 있다. 14일에는 팬심저격 쁘라이팬과 굿즈 중 ‘온통 너의 생각 뿐이양말’을 판매한다. 15~17일 매일 자정에는 ‘넌 그렇게 운동만 헤어밴드’, ‘이제 와 숨기려 하지마우스패드’, ‘두려울게 없손목보호대’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또 해피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구매 인증 사진을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브레이브걸스의 ‘서머 퀸’ 친필 사인 앨범을 증정한다. 자세한 제품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G마켓에서 ‘해피콜’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박소연 해피콜 대표는 “브레이브걸스와의 특별한 협업 제품과 해피콜이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 굿즈가 MZ세대 고객에게 재미있고 흥미로운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