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즈는 '정주행'각"…G마켓, '브레이브걸스' 스페셜 패키지 선봬
IT/과학 2021/06/11 09:18 입력

100%x200

브레이브걸스 '팬심저격 쁘라이팬''© 뉴스1

100%x200

브레이브걸스 '팬심저격 쁘라이팬'© 뉴스1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G마켓은 주방용품 브랜드 해피콜의 '브레이브걸스 스페셜 패키지'를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4일 오전 9시부터 20일까지 일주일 동안 한정판 프라이팬 세트와 굿즈를 판매한다.

스페셜 패키지는 한정판 프라이팬 '플랙스팬 브레이브걸스 에디션 IH 와이드', 일명 '팬심저격 쁘라이팬'이 포함된 세트다. 해피콜이 브랜드 모델인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와 협업해 제작한 한정판 프라이팬이다.

'쁘라이팬 포토카드 패키지'는 팬심저격 쁘라이팬과 키링,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5종 중 1종 랜덤 제공)로 구성한다.

'쁘라이팬 감성주방 패키지'는 팬심저격 쁘라이팬과 키링으로 구성했다. 구매 고객 중 총 18명에게 추첨을 통해 '메쏘 인덕션 레인지 프레임', 초고속 블렌더 '엑슬림 큐브', '앳지 블랑 아담한 인덕션 3종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스페셜 굿즈 4종도 선보인다. 해피콜에서 브레이브걸스 브랜드 광고 콘셉트를 확장해 제작한 상품이다. 테니스 양말, 헤어밴드, 마우스패드, 손목 보호대로 구성됐다. 14일은 양말, 15일은 헤어밴드, 16일 마우스패드, 17일 손목 보호대를 순차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행사 상품을 구입한 후 SNS에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을 선정,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새 앨범 'Summer Queen'을 제공한다.

강도경 G마켓 마케팅팀 매니저는 "MZ세대가 열광하는 다양한 소재의 굿즈를 가장 먼저 선보이기 위해 대형 브랜드사와 파트너십을 통해 상품을 기획, 출시하고 있다"며 "쇼핑의 재미와 실용성을 모두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브랜드 굿즈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