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인생곡은 방탄소년단 '러브 마이셀프'"
연예 2021/06/09 15:56 입력

100%x200

tvN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곽씨네 LP바'에 이낙연 의원이 방문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 인생곡에 대한 사연을 공개한다.

9일 오후 7시30분 방송되는 tvN '곽씨네 LP바'에는 이낙연 의원이 출연한다.

이낙연 의원은 유명한 막걸리에 대한 각별한 사랑부터 뜻밖의 개그본능까지 대방출한다. 또한 그간의 다채로운 어록들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본인의 인생곡들과 이에 얽힌 인생의 이야기까지 담담하게 풀어낸다.

그 뿐만 아니라 이낙연 의원은 아내와의 운명 같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골인하게 된 이야기를 모두 털어놓는다. 이 과정에서 뜻밖의 손님, 아내 김숙희 여사가 촬영장에 등장해 이낙연 의원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현장을 쥐락펴락하는 입담을 선보인 김숙희 여사와 이낙연 의원의 러브 스토리는 이날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날 이낙연 의원은 또 다른 인생곡으로 방탄소년단의 '러브 마이셀프(Love Myself)'를 꼽았다고 해 궁금증을 키운다. 총리 시절 방탄소년단의 인기 덕에 외교적으로 큰 도움을 얻었다는 것. 과연 이낙연 의원이 어떻게 도움을 얻었을지 기대가 모인다. 마지막으로 이낙연 의원은 하숙비도 내지 못할 만큼 가난했던 청년 시절을 추억하며 남은 인생의 마지막 꿈까지 진솔하게 전할 전망이다.

한편 '곽씨네 LP바'는 음악, 영화, 정치 등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들의 인생 플레이리스트를 함께 공유하며 음악과 함께 다채로운 이야기를 풀어내는 레트로 뮤직토크쇼로, 매주 수요일 오후 7시30분 tvN에서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