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엘라' 엠마 스톤, 제시 만났다…'쇼!터뷰' 출연해 BTS 팬심 고백
연예 2021/05/25 08:48 입력

100%x200

'제시의 쇼!터뷰'에 출연한 '크루엘라' 엠마 스톤 © 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디즈니 영화 '크루엘라'(감독 크레이그 질레스피)가 오는 26일 전 세계 최초 개봉을 앞둔 가운데, 웹 예능 '제시의 쇼!터뷰'에 주인공 엠마 스톤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25일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가 공개된 영상은 디즈니 역사상 가장 파격적인 아이콘 '크루엘라' 역으로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 전 세계적인 시선을 집중시키는 엠마 스톤이 한국의 대표 쎈 언니 제시와 특별한 만남을 예고한 짧은 인사 영상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시의 쇼!터뷰' 역대 최고의 특급 게스트로 자리한 엠마 스톤은 "안녕하세요"라며 한국 팬들에게 직접 인사를 전해 특별함을 더했다. '크루엘라' 역을 연기한 소감부터 BTS의 팬이라는 후문을 전하며 공개될 본 방송에는 또 어떤 다채로운 이야기가 담겨있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국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엠마 스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제시의 쇼!터뷰'는 오는 27일 오후 6시30분에 확인할 수 있다.

'크루엘라'는 재능은 있지만 밑바닥 인생을 살던 에스텔라가 남작 부인을 만나 충격적 사건을 겪게 되면서 런던 패션계를 발칵 뒤집을 파격 아이콘 '크루엘라'로 새롭게 태어나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해외에서 첫 시사 후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의 연기부터 웰메이드 제작진이 선사하는 완성도 높은 프로덕션까지 모든 면에서 완벽함을 자랑하는 작품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오는 26일 오후 5시 우리나라에서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