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SSG 랜더스와 함께하는 '스타벅스 데이' 진행
IT/과학 2021/05/19 14:20 입력

100%x200

SSG 랜더스 '스타벅스 데이'(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1일부터 23일까지 야구단 SSG 랜더스와 '스타벅스 데이'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타벅스 데이 행사 기간 야구팬들과 스타벅스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우선 야구장에서 사용하는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기 위해 사전 초청한 총 900명의 고객과 스타벅스 파트너· NGO 단체에 스타벅스 텀블러에 커피를 담아 제공할 예정이다.

티켓과 개인 텀블러를 지참하는 모든 관람객에게는 1루 매표소 앞 스타벅스 부스에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SSG 랜더스 선수단도 환경 보호 활동에 동참한다.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원사로 제작한 스타벅스 특별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할 예정이다. 특별 유니폼과 모자는 각각 500개 한정으로 온·오프라인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3연전 기간 마지막 날인 23일에는 스타벅스에서 근무하는 708명 장애인 파트너를 대표해 스타벅스 청각 장애인 점장과 부점장이 시타와 시구에 참여한다.

시타는 스타벅스 코리아 첫 청각 장애인 점장인 권순미 서초파라곤점 점장이 진행하며, 시구는 장애인 인식 개선 매장인 서울대치과병원점의 최예나 부점장이 맡는다.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도 기획했다. 외야에 설치한 '스타벅스 홈런존'에 SSG 랜더스 선수의 홈런 타구가 적중할 경우, 관중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5명에게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3연전 기간 중 SSG 랜더스 승리 시 선정된 수훈선수에게는 스타벅스 1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선수는 본인이 받은 스타벅스 1년 무료 이용권을 자신을 응원해준 팬을 선정해 선물할 예정이다.

송호섭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표는 "스타벅스 데이를 통해 야구팬들에게 야구 경기를 뛰어넘는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