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존, 고객 200명에 영화 '캐시트럭' 예매권 증정 행사
IT/과학 2021/05/17 10:34 입력

100%x200

© 뉴스1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뉴딘콘텐츠의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영화 '캐시트럭'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트라이크존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매장 이벤트와 SNS 참여 이벤트로 나뉜다.

매장 이벤트의 경우 오는 23일까지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가까운 스트라이크존 매장을 방문해 회원 로그인 후 정규 9이닝 또는 정규 1:1:1 모드의 6이닝 이상 경기를 즐기면 된다.

정규 경기를 마친 고객들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1인 2매) 번호가 담긴 SMS 문자가 개별 발송된다. 단 이벤트 응모 전 스트라이크존 모바일 앱 내 연락처 등록 및 SMS 수신 동의한 고객에 한해 경품 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31일까지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SNS 업로드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트라이크존의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팔로한 후 SNS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페이스북 30명, 인스타그램 70명)에게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1일 SNS 개별 발송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홍진표 뉴딘콘텐츠 사업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 온 가족이 스트라이크존에서 추억을 쌓고 동시에 영화 관람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스트라이크존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