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코로나19 치료 끝 "건강하게 일상 복귀, 모두 감사"
연예 2021/05/09 15:42 입력

100%x200

박세리 인스타그램 ©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박세리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를 받고 일상에 복귀했다.

9일 박세리는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저를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 그리고 의료진 및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함을 표합니다, 모든 분들 덕분에 저는 건강하게 일상으로 복귀했습니다"라고 알렸다.

이어 "매일 평범한 일상들이 얼마나 감사한지 그리고 소중한지를 생각하며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라며 "아직도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제가 응원하겠습니다, 힘차게 이겨내실 거라 믿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박세리는 지난 4월24일 자신이 출연 중인 네이버 나우 '세리자베스'를 통해 만난 뮤지컬 배우 손준호의 확진 판정 소식을 듣고 코로나19 검사를 진행,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하 박세리 글 전문.

안녕하세요. 박세리입니다.

그동안 저를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 그리고 의료진 및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함을 표합니다. 모든 분들 덕분에 저는 건강하게 일상으로 복귀했습니다!

매일 평범한 일상들이 얼마나 감사한지 그리고 소중한지를 생각하며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고있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제가 응원하겠습니다. 힘차게 이겨내실 거라 믿습니다!

사랑하는 팬분들 보고 싶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하게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건강하게 다시 웃으며 파이팅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