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하며 골프레슨 받는다"…인터컨티넨탈, '봄날의 라운딩' 패키지
IT/과학 2021/05/03 10:01 입력

100%x200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피브비와 떠나는 봄날의 라운딩 패키지'© 뉴스1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골린이'(골프 초보)들을 위해 '피브비와 떠나는 봄날의 라운딩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미니 골프장으로 꾸민 콘셉트 룸을 선보이고, 호텔 내 실내골프장에서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는 패키지다.

먼저 일반 객실의 약 2배 이상 크기인 비즈니스 스위트룸을 골프&라이프 웨어 브랜드 '피브비'(piv'vee)와 함께 미니 골프장으로 탈바꿈시켰다.

피브비 골프 콘셉트 룸에는 퍼팅 연습을 할 수 있는 자체 제작한 여유 있는 크기의 퍼팅매트와 피브비 쿠션, 베드러너, 샤워가운, 코스터 등이 비치된다. 피브비 모자 2개와 볼 파우치가 기념 선물로 제공된다.

또 호텔 피트니스 클럽 내 실내골프장에서 20만원 상당의 골프 레슨(2인 각각 30분, 사전 예약 필수)이 패키지 혜택으로 포함된다. 어디서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캔와인과 수제버거, 감자튀김, 샐러드로 구성된 인룸다이닝도 제공될 예정이다.

아침에는 신선한 로컬 재료로 만들어 건강한 메뉴를 선보이는 브래서리에서 2인 조식을 즐길 수 있고, 호텔 피트니스와 수영장도 이용 가능하다.

골프 콘셉트 룸 대신 수피리어 룸도 선택 가능하다. 피브비 모자 2개, 실내 골프장과 호텔 피트니스,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브래서리 2인 조식이 모두 포함된다. 골프 레슨은 미리 사전 예약 시 패키지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가에 이용 가능하다.

한편 피브비는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골프웨어와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기존의 골프웨어가 기능성 위주의 한정된 제품이었다면 피브비는 젊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아이템들로 차별화를 지향하는 영(Young) 골퍼를 위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룩을 제공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