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영, 1일 싱글 '미안하다고 말하지 말아줘' 발매…애절 이별 감성
연예 2021/05/01 10:55 입력

100%x200

신예영/셀러빗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가수 신예영이 애절한 이별 감성으로 돌아온다.

신예영은 1일 오후 6시 세 번째 싱글 '미안하다고 말하지 말아 줘'를 발매한다.

'미안하다고 말하지 말아 줘'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그리워하지도 말고, 찾아오지도 마'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서로에게 남은 것이 사랑이 아닌 미련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헤어짐을 고하는 가슴 절절한 이별 이야기를 담았다.

앞서 신영은은 '우리 왜 헤어져야 해'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 '그리워하지도 말고, 찾아오지도 마' 등의 곡으로 이별 직후 애타는 심정을 노래한 바 있다. 이번 신곡 '미안하다고 말하지 말아 줘'를 통해서는 사랑을 단념한 뒤 밀려드는 감정들을 더욱 호소력 짙게 표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미안하다고 말하지 말아 줘' 곡 작업에는 십센치(10CM)의 '이 밤을 빌려 말해요'로 주목받은 신예 작곡팀 윤토벤·손박사가 참여했다고 알려져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간 특유의 애절한 보컬로 많은 이들의 가슴을 울린 신예영이 한층 성숙한 감성으로 돌아와 리스너들에게 또 한 번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신예영의 세 번째 싱글 '미안하다고 말하지 말아 줘'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