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건물서 쾌적한 영화관람을"…롯데시네마 별내, 5월1일 오픈
IT/과학 2021/04/29 10:44 입력

100%x200

롯데시네마 별내© 뉴스1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롯데컬처웍스는 오는 5월 1일 경기 남양주 별내동에 총 5개관 775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별내'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시네마 별내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 위주로 구성된 주거단지 밀집지역에 위치해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또 신축 건물 내 입점해 깔끔한 시설을 자랑한다.

특히 전 좌석 가죽시트를 도입해 쾌적한 관람환경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개관을 기념해 4월 30일부터 5월 2일까지 오픈 기념 시사회를 진행한다. 시사회 기간 오후 3시부터 6시 사이 방문 시 팝콘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시사회에서는 '더 파더', '작은 아씨들' 등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부터 '극장판 바다탐험대 옥토넛'의 신작과 '극장판 콩순이 : 장난감나라 대모험' 등 아이들을 위한 신작 애니메이션까지 다채로운 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

오픈 기념 시사회는 롯데시네마 별내 오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시사회 전용 관람권을 다운로드 받아 예매 가능하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별내관 방문을 SNS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와플메이커,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또 6월 30일까지 별내관에서 영화를 2회 이상 방문한 고객은 닌텐도 스위치, 주유상품권10만원권,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별내관에서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인증한 초·중·고등학생은 요일과 시간에 상관 없이 영화를 6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