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글로벌 아이돌 떴다"…G마켓, A.C.E 싱글 발매 기념 굿즈 선봬
IT/과학 2021/04/23 09:56 입력

100%x200

G마켓© 뉴스1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G마켓 글로벌샵(영문샵∙중문샵)에서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 그룹 '에이스'(A.C.E)의 싱글 'Down'(다운) 발매기념 공식 굿즈 판매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17년 싱글 앨범 '선인장'(CACTUS)으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실력파 5인조 보이그룹 에이스는 탄탄한 실력을 앞세워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G마켓과 G마켓 글로벌샵은 굿즈 판매 특전으로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G마켓 글로벌샵에서만 에이스 멤버들의 싸인이 담긴 트레이닝복 세트를 단독 제공한다.

지난 16일 발매한 싱글 Down은 카일(Kyle)과 마이클 트레와다(Michael Trewartha) 형제로 구성된 미국 LA 출신의 DJ이자 프로듀서 '그레이'(Grey)와 에이스가 호흡을 맞춘 팝 장르의 곡이다. 그레이의 첫 케이팝 컬래버레이션인 만큼 발매 전부터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에이스는 G마켓 글로벌샵의 공식 유튜브 채널 '인사오빠'에서 K-팝 인싸아이돌로 활약하며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세계 최초 360도 회전하는 턴테이블 퍼포먼스와 에이스의 숙소 생활을 담은 브이로그 등 2개의 콘텐츠는 지난 4월 초 업로드 후 약 400만에 달하는 조회수를 달성하며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턴테이블 퍼포먼스에서는 팬들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을 표현한 곡 'Clover'(클로버)의 무대를 선사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무대 밖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에서는 멤버별 최애템 소개와 좌충우돌 요리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특히 '덕질', '포카'(포토카드), '사녹'(사전녹화) 등 글로벌 팬들이 알아두면 좋을 한글 줄임말 소개가 해외 구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은영 이베이코리아 글로벌사업팀장은 "G마켓 글로벌샵은 단순한 판매 채널을 넘어, K트렌드를 선도하는 K팝 허브로서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꾸준히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