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바리스타로 변신…코웨이 'AIS 정수기' 광고 공개
IT/과학 2021/04/22 14:31 입력

100%x200

© 뉴스1



(서울=뉴스1) 김현철 기자 = 코웨이는 22일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AIS(아이스) 정수기’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광고에는 홈카페 바리스타로 변신한 제이홉에게 손님인 슈가와 정국이 능청스럽게 주문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를 통해 AIS 정수기의 특장점인 ‘미국수질협회(WQA) 인증받은 깨끗한 물’, ‘크리스탈 제빙TM으로 투명한 얼음’, ‘3단계 조절 가능한 탄산’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코웨이 얼음 정수기 AIS 3.0 IoCare는 차별화된 RO 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뛰어난 정수 성능을 갖췄다. 국내외 공인 기관으로부터 104개 항목에 대한 유해 물질 제거 성능을 인정받았다.

방탄소년단의 AIS 정수기 광고는 TV, 유튜브, IP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 실장은 “최근 집에서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방탄소년단이 코웨이 얼음 정수기를 활용하는 모습을 통해 자사 제품만의 특장점을 어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코웨이가 선보인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정수기, 매트리스 광고의 유튜브 조회수는 1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