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선우, 생일 맞아 미공개 자작곡 '베리' 발표…달콤 감성
연예 2021/04/12 11:10 입력

100%x200

더보이즈 선우/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선우가 생일 기념 미공개 자작곡 '베리'(BERRY)'를 깜짝 선보였다.

더보이즈 선우는 12일 온라인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비 정규 음원 '베리'를 공개했다.

'베리'는 선우가 개인 V 라이브 방송에서 팬들에게 일부분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곡으로 한층 깊어진 작업을 거쳐 풀버전을 공개해 의미를 더한다. 특히 이날 생일을 맞은 선우가 팬들을 위해 이 곡을 깜짝 공개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베리'는 사랑 앞에서 동화 같은 이상을 꿈꾸는 소년의 일기를 가사와 멜로디에 녹인 팝 발라드다. 선우는 소속사를 통해 "우리는 반복적인 일상을 살아가며 이상보다 이성에 익숙하다. 하지만 사랑 앞에서는 아이처럼 순수해지는 감정을 표현했다"고 곡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그룹 내 보컬, 랩, 댄스를 모두 소화하는 선우는 다양한 포지션에서 뿜어내는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 특유의 감각적이고 섬세한 작사 작곡 실력으로 더보이즈 곡 작업에 참여하는 등 앞으로 활발한 음악 작업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선우가 속한 더보이즈는 엠넷 '킹덤 : 레전더리 워' 2회에서 좌중을 압도하는 서사와 퍼포먼스로 저력을 입증했다. '킹덤'으로 더보이즈가 어떤 성과를 이뤄낼지 또 얼마나 성장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