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스테이씨 "발전된 모습 보여줘야 한단 부담감…열심히 준비"
연예 2021/04/08 16:30 입력

100%x200

하이업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스테이씨가 데뷔 때보다 발전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고 했다.

8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그룹 스테이씨(STAYC) 두 번째 싱글 '스테이덤'(STAYDOM)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멤버들은 컴백을 준비하며 중점을 둔 점을 전했다.

아이사는 "첫 컴백이니까 관심을 가져주신만큼 기대에 부응해야겠다 생각을 하고 열심히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시은은 첫 번째 싱글과 차별점에 대해 "첫 싱글은 우리가 어떤 개성과 색을 가졌는지 보여주는 카리스마와 에너지 있는 무대를 보여줬다면, 이번에는 자유로움을 느끼셨으면 했다"며 "우리부터 즐기고 자유로워야겠다는 생각 들어서 엉뚱하고 장난기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려 했다"라고 했다. 이어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부담감 있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고민했다"고 덧붙였다.

스테이씨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스테이덤'을 발매한다. '스테이덤'은 스테이씨가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자유로움 안에서 특유의 하이틴과 키치함을 앞세워 더 강력해진 틴프레시, 자신감 있는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줄 계획이다.

자타공인 최고의 히트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전군의 조합으로 탄생한 타이틀곡 '에이셉'(ASAP)은 청량하고 매력 넘치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틴프레시’한 곡이다. 가슴 속에 완벽하게 그려 놓은 이상형이 'ASAP'(As Soon As Possible)하게 나타나줬으면 하는 마음을 톡톡 튀고 재치 있게 풀어냈다.

그 외에도 세련되고 감각적인 멜로디와 유쾌한 가사가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는 '소 왓'(SO WHAT), 가슴에 담겨진 사랑이 마치 별빛처럼 느껴져 닿을 듯 말 듯 애달픈 마음을 노래한 컨템포러리 R&B 장르의 곡 '사랑은 원래 이렇게 아픈 건가요', 일렉트로닉뮤직 장인 DJ TAK과 스테이씨의 데뷔곡 '소 배드'(SO BAD)가 만나 원곡과는 또 다른 강렬한 느낌의 EDM TRAP 장르로 재탄생한 '소 배드'(TAK REMIX)’까지 총 4개 트랙이 수록됐다.

스테이씨는 음원 발매 직후인 8일 오후 8시부터 공식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스테이덤'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멤버들은 이번 팬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에이셉'을 비롯한 신곡 무대를 팬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