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새로운 콘셉트로 컴백, 기대되고 설레"
연예 2021/04/08 16:09 입력

100%x200

하이업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스테이씨가 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이는 게 기대된다고 했다.

8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그룹 스테이씨(STAYC) 두 번째 싱글 '스테이덤'(STAYDOM)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스테이씨는 컴백 소감을 전했다.

리더 수민은 "새로운 모습과 새로운 콘셉트로 돌아오게 됐는데, 어떻게 봐주실지 기대되고 설렌다"라고 말했다.

스테이씨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스테이덤'을 발매한다. '스테이덤'은 스테이씨가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자유로움 안에서 특유의 하이틴과 키치함을 앞세워 더 강력해진 틴프레시, 자신감 있는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줄 계획이다.

자타공인 최고의 히트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전군의 조합으로 탄생한 타이틀곡 '에이셉'(ASAP)은 청량하고 매력 넘치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틴프레시’한 곡이다. 가슴 속에 완벽하게 그려 놓은 이상형이 'ASAP'(As Soon As Possible)하게 나타나줬으면 하는 마음을 톡톡 튀고 재치 있게 풀어냈다.

그 외에도 세련되고 감각적인 멜로디와 유쾌한 가사가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는 '소 왓'(SO WHAT), 가슴에 담겨진 사랑이 마치 별빛처럼 느껴져 닿을 듯 말 듯 애달픈 마음을 노래한 컨템포러리 R&B 장르의 곡 '사랑은 원래 이렇게 아픈 건가요', 일렉트로닉뮤직 장인 DJ TAK과 스테이씨의 데뷔곡 '소 배드'(SO BAD)가 만나 원곡과는 또 다른 강렬한 느낌의 EDM TRAP 장르로 재탄생한 '소 배드'(TAK REMIX)’까지 총 4개 트랙이 수록됐다.

스테이씨는 음원 발매 직후인 8일 오후 8시부터 공식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스테이덤'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멤버들은 이번 팬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에이셉'을 비롯한 신곡 무대를 팬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