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오, 티오원(TO1)으로 그룹명 바꾸고 새 출발
연예 2021/03/29 08:22 입력

100%x200

티오원/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보이그룹 티오오(TOO)가 팀명을 티오원(TO1)으로 바꾸고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티오원의 단독 매니지먼트를 맡은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29일 "티오원은 새로운 그룹으로 다시 태어났다"며 "팀명 뿐 아니라 완전히 달라질 그들의 행보에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밝혔다.

새 그룹명 티오원은 '우리는 하나로 존재한다'라는 뜻의 'TOgether as 1'을 뜻한다. 멤버 개개인에게 잠재되어 있던 각자의 개성을 강렬하게 보여주며, '티오원으로서 하나로 결합되어 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와 동시에 '팬(Together)들과 영(0)원(1)히 함께 하겠다'라는 의미도 함께 포함하고 있다. 그룹명이 바뀌면서 팬덤명도 기존 'TOOgether'에서 'TOgether'로 새롭게 변경될 예정이다.

티오원은 지난 28일 열린 '케이콘:택트3'(KCON:TACT3) 마지막 날 공연에서 첫 공식 무대를 펼쳤다. 이날 멤버들은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로 무대의 포문을 연 후 그룹명 변경을 알리는 타이틀 및 로고 영상을 공개하며 새로운 출발을 본격 공식화했다. 이어 이전 앨범에 수록되어 있던 곡 '피어나'를 완전히 다른 무대로 연출하며 앞으로 선보일 음악 및 콘셉트를 표현했다. 또한 트와이스의 '아이 캔트 스톱 미'(I Can't stop me) 커버 무대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티오원은 이번 케이콘을 기점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