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kg 감량' 홍지민, PT 인증에 식단 공개 "토는 안 했지만 힘듦"
연예 2021/03/06 16:48 입력

100%x200

홍지민 인스타그램 캡처 © 뉴스1

100%x200

홍지민 인스타그램 캡처 © 뉴스1

100%x200

홍지민 인스타그램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출산 후 불어난 체중을 32kg 감량해 화제가 된 배우 홍지민이 PT를 받고 있는 일상과 식단 등을 공개했다.

홍지민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토는 안 했지만 힘듦. 퀙"이라며 "운동 합보다 수다 합이 더 잘 맞아, 하체 키우기 쉽지 않네요, 하지만 좀 재밌어지는 웨이트, 그런데 문제는 운동 끝나면 식욕 폭발, 힘들면 자세도 안 나옴"이라고 글을 올렸다.

글과 함께 올린 사진에는 PT에 열중하고 있는 홍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더욱 탄탄해진 몸매가 돋보인다.


이어 홍지민은 6일에는 자신의 식단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요래저래 먹어요, 예전처럼, 하지만 요즘 다른 점 꼭 단백질 추가 급할 때는 쉐이크, 닭가슴살"이라며 "예전에는 큰소리 쳤는데 한 치 앞을 몰라요 사람이, 웨이트랑 러닝머신 병행하면서 불면증이 없어졌어요, 신기한 경험 중입니다"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글과 함께 공개한 밥상은 갖은 반찬과 고기, 버섯, 양배추 등 영양에 균형이 잡힌 음식들이 올라가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홍지민은 둘째 출산 직후 89㎏에서 3개월 만에 32㎏ 감량하는 기적의 다이어트로 큰 화제를 모았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