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이하이·프라이머리 뭉쳤다…3월4일 신곡 발표
연예 2021/02/23 13:22 입력

100%x200

클렙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이하이, 프라이머리와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엔씨소프트와 클렙 측은 23일 "오는 3월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지훈의 '콜 유 업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음원이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23일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며, 오는 24일 콘셉트 트레일러, 26일과 3월2일 뮤직비디오 티저 A, B가 각각 공개된 후 3월4일 '콜 유 업' 음원이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콜 유 업'은 박지훈을 비롯해 피처링 이하이, 프로듀싱에 프라이머리까지 개성 강한 아티스트들이 최초로 함께해 기대를 모은다.

박지훈은 지난 2019년 솔로 데뷔 이후 다양한 시도를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여기에 최근 '포 유(feat. 크러쉬)'까지 많은 사랑을 받은 이하이가 피처링으로 합류해 이색적인 시너지가 예상된다. 또한 '콜 유 업' 총괄 프로듀싱을 맡은 프라이머리와 함께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이목이 쏠린다.

박지훈, 이하이, 프라이머리가 유니버스 뮤직을 통해 선보이는 음원 '콜 유 업'은 오는 3월4일 오후 6시 유니버스 앱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