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유재석 新예능 합류확정…경이로운 '대세' 행보
연예 2021/02/08 08:36 입력

100%x200

배우 조병규/뉴스1 © News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대세' 조병규가 유재석의 KBS 新 예능에 전격 합류했다.

올 상반기 런칭을 목표로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KBS 2TV '유재석 新 예능'(기획 김광수/연출 박민정) 측은 8일 조병규의 출연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유재석 신 예능'은 스타의 낯선 서울살이 첫걸음을 시작한 첫 보금자리로 돌아가 그곳에 현재 진행형으로 살고 있는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고 힘을 실어주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유재석의 약 1년만의 친정 복귀작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프로그램의 콘셉트가 청춘과 초심 그리고 공감으로 알려지며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 MC 유재석의 선한 영향력이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여기에 출연작마다 릴레이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조병규의 합류가 확정되며 기대감이 갈수록 고조되고 있다.

조병규는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통해 주목받기 시작해 '스토브리그'를 거쳐 최근 '경이로운 소문'의 타이틀롤인 소문 역을 맡아 큰 인기를 누리며 일약 스타덤에 오른 대세 중의 대세. 특히 그의 예능감을 일찌감치 알아본 유재석이 조병규를 탐나는 '예능 인재'로 꼽은 바 있어 실제로 성사된 유재석-조병규의 만남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제작진은 "조병규가 프로그램 콘셉트를 듣자마자 그 자리에서 출연을 결정했을 정도로 적극적"이라고 귀띔한 뒤 "유재석과 조병규 두 사람 모두 파트너에 대한 기대감이 매우 높다. 두 대세가 어떤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낼지 관심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상반기 첫 방송 예정.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