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마우스' 이승기, 동네 순경 완벽 변신…첫 촬영 스틸 공개
연예 2021/01/27 14:45 입력

100%x200

tvN '마우스'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마우스' 이승기의 첫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새 수목드라마 '마우스'(극본 최란/ 연출 최준배) 측은 27일 동네 순경 정바름 역을 연기하는 이승기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마우스'는 자타 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이승기 분)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이희준 분)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 끝, 운명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본격 인간헌터 추적극이다.

이승기는 극 중 세상에 이런 인간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과하게 착한,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파출소 신입 순경 정바름 역을 맡았다. 정바름은 전국을 공포에 몰아넣은 연쇄살인마를 쫓던 중 예상치 못한 '특별한 일'과 맞닥뜨리면서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는 경험을 하게 되는 인물이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정바름이 동네 대소사에 나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장면이 담겼다. 정바름은 다리에 상처를 입은 어르신의 다리에 정성스레 빨간약을 발라주고, 제 몸집만한 짐을 이고 지며 짐꾼을 자처하고 있다. 특히 정바름은 눈높이를 맞춘 상태에서 누군가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들어주는 등 '동네 만능 해결사'다운 모습으로 흐뭇한 웃음을 자아낸다.

이승기는 '마우스' 측을 통해 "감독님 이하 여러 스태프분들이 워낙 준비를 잘 해주셔서 안정적으로 촬영하고 있다"라며 "또 이희준, 박주현, 경수진 등 선후배 배우들과 연기 합이 워낙 좋아 재밌게 촬영하고 있다"라고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이어 "'마우스'가 시청자 여러분께 어떤 작품으로 다가가게 될지, 더불어 배우 인생에 어떤 필모그래피로 남겨질지 나 또한 기대가 크다"라며 "아주 좋은 작품이 될 것 같다. 여러분께서도 많은 기대를 해주셨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마우스' 제작진 측은 "이승기는 항상 준비된 자세와 넘치는 열정으로 제작진에게 무한한 신뢰를 안기는 배우"라며 "오랜만에 드라마로 안방극장을 찾게 된 이승기가 열과 성을 쏟아내며 완성한 '순경 정바름'의 모습은 어떨지, 시청자들을 단박에 매료시킬 이승기의 연기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마우스'는 오는 3월3일에 처음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