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방탄소년단 팝업 상품' 라방 나선다
IT/과학 2021/01/06 06:00 입력

100%x200

(롯데쇼핑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롯데백화점이 업계 최초로 방탄소년단(BTS) 팝업스토어 상품을 라이브커머스 방송으로 생중계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다음 달 24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롯데백화점몰 공식 라이브 방송 채널 '100Live'를 통해 BTS POP UP : SPACE OF BTS 공식 상품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총 8주간 이어진다. 매주 수요일마다 팝업스토어 인기 아이템을 선보이며, 각 방송은 방탄소년단 노래를 테마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신학기 문구 세트와 홈리빙 세트, 액세서리 세트, 트레이닝복 세트 등을 판매한다. 방송 테마곡은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10억회가 넘은 '작은 것들을 위한 시'로 준비했다.

BTS 팝업스토어 상품은 방송 시작 후 24시간 내에 구매할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또 1만원·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시티 시그니처' 엽서와 스티커를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방탄소년단 관련 퀴즈 정답을 맞춘 5명에게는 'BTS 틴케이스 초콜릿'과 '로고 쿠키 세트'를 선물한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이번 라이브 방송은 코로나 19로 팝업스토어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며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