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27일 온라인 공연 '핑크 오브 더 이어' 개최…14일 예매 오픈
연예 2020/12/14 14:51 입력

100%x200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걸그룹 에이핑크(Apink)가 온라인 공연으로 오랜만에 팬들을 만난다.

14일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에이핑크 공식 SNS 등을 통해 온라인 공연 '2020 에이핑크 온라인 스테이지 <핑크 오브 더 이어>'(2020 Apink Online Stage ) 포스터를 깜짝 공개하며, 오는 27일 온라인 공연 개최를 알렸다.

에이핑크의 온라인 공연 '핑크 오브 더 이어'는 오는 27일 오후 7시 유료 생중계 될 예정으로, 티켓 예매는 14일 오후 5시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오픈되며 관람권과 MD 상품이 함께 구성된 패키지 상품은 인터파크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핑크 오브 더 이어'는 에이핑크의 2020년 한 해를 돌아보는 연말 결산으로,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은 미니 9집 '룩'(LOOK) 활동부터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낸 멤버 개개인의 활동까지, '따로 또 같이' 맹활약한 에이핑크의 지난 활동들을 토크와 게임으로 정리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팬들과 한 해의 마무리를 함께 하며 팬들에게 따뜻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선물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2011년 '몰라요'로 데뷔한 에이핑크는 올해로 10년 차를 맞이한 K팝 대표 걸그룹으로, '미스터 츄'(Mr.Chu), '노노노'(NoNoNo), '1도 없어'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4월에는 미니 9집 '룩'을 발표하며 타이틀곡 '덤더럼'으로 각종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하고, 음악방송 6관왕을 차지하며 강력한 걸그룹 파워를 과시했다.

성공적인 그룹 활동 이후 각자 솔로 앨범과 연기, 예능, 광고, 라디오 DJ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별 활동으로 종횡무진 활약한 에이핑크는 이번 온라인 공연을 통해 '완전체'로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