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의 매혹적 분위기…'크라이 포 미' 콘셉트 필름
연예 2020/12/14 08:07 입력

100%x200

트와이스/JYP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깜짝 신곡 발표를 알린 그룹 트와이스가 콘셉트 필름을 통해 숨 막히는 흡인력을 선사했다.

14일 자정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크라이 포 미'(CRY FOR ME)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또각거리는 구두 소리와 깊게 내쉬는 숨소리는 긴장감을 불어넣었고, 웅장하게 울려 퍼진 '크라이 포 미'의 멜로디는 보는 이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었다.

매혹적인 눈빛의 트와이스는 가시덤불에서 피어난 장미 같은 강렬한 비주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여기에 마른 나뭇가지와 촛불로 채운 붉은 방 등 요소가 더해져, 더욱 독특하고 오묘한 무드가 완성됐다.

새 노래는 사랑과 증오가 뒤엉킨 혼란스러움을 그린 곡으로, 한층 짙어진 트와이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과 인기 싱어송라이터 헤이즈가 작사를 맡아, 양극단의 감정이 공존하는 순간을 노랫말로 풀었다.

이 곡은 지난 6일 개최된 '2020 MAMA'(2020 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최초 공개된 이후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해당 무대 영상은 엠넷 공식 유튜브 채널 'Mnet K-POP'에 게재된 지 일주일도 안돼 조회 수 900만 건을 돌파했다.

한편 '크라이 포 미'는 오는 18일 오후 2시 정식 발매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