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흔들림 없는 화력…음원·음반 차트 석권
연예 2020/12/08 08:56 입력

100%x200

아이즈원©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컴백과 동시에 음원 및 음반 차트를 석권했다.

지난 7일 오후 발매된 아이즈원의 네 번째 미니앨범 ‘원릴러 / Act IV’ 타이틀곡 ‘파노라마’는 8일 오전 벅스, 지니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그 외 바이브 국내 급상승 차트와 멜론 실시간 차트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도 최상위권에 올랐다.

국내 최대 음반 집계사이트 한터차트 실시간 앨범 판매량 순위에서도 아이즈원의 미니 4집 ‘원릴러 / Act IV’는 압도적인 1위를 달렸다. 특히 발매 당일에만 무려 19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음원과 음반에서 동시에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다.

아이즈원의 미니 4집 ‘원-릴러/ Act IV’는 단편 영화를 뜻하며 멤버들의 아름다운 청춘과 성장의 과정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총 세 가지 ‘씬’의 형식으로 표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파노라마’는 눈앞에 풍경이 그려지는 듯한 아름다운 편곡과 감성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팝 하우스(Pop House) 장르의 곡이다. 아이즈원이 지금까지 함께한 순간과 시간을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아이즈원은 지난 7일 방송된 컴백 기념 글로벌 시사회 '아이즈원 원릴러 프리미어'를 통해 팬들에게 컴백 인사를 전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